NOTICE

체크해요 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친절하기로 소문난 고객센터 상담안내 / 2014-05-08 써니사이드웹


안녕하세요 :)


목소리만 예쁜 써니사이드웹의 디자이너 심혜정이라고 합니다.

써니사이드웹 고객센터 운영방침에 대해서 몇가지 안내말씀 드립니다.


고객센터의 모든 전화상담은 디자이너인 제가 직접 받고 있습니다 ^^

작업의 특성상 기술적인 부분을 바로바로 답변드리고 제안해 드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

상담만을 전문으로 받는 직원의 역량 밖의 문의가 많아 따로 상담직원을 두기에도 어려움이 있더라구요~


사실 디자인상담은 사진자료나 원하시는 벤치마킹사이트URL 등의 자료를 기반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
그래서 카페24 디자인센터의 많은 디자인업체들 중에서 게시판상담만을 받는 업체가 꽤 많은 것으로 알고있어요.


하지만,

전화상담을 통해서 고객님께서 얻고자 하시는 부분이 정확한 커뮤니케이션 뿐만은 아닐 것이라 생각해요.

앞으로 같이 일하게 될 디자인업체에 대한 신뢰감이나 유대감 같은 것들은 단순히 텍스트 몇자로 전달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

얼굴을 마주하고 직접 이야기를 듣기는 어렵지만, 수화기 넘어라도 저희의 인간미(?)를 고객님들께서 느끼셨으면 하는 바람에

디자인작업과 상담업무를 제가 병행하고 있어요~


감사하게도 써니사이드웹이 발전해 나가고, 신규클라이언트분들이 많아지면서

온종일 상담과 수정작업을 진행하다 보니 신규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진행할 시간이 너무 부족한 상황이 되었어요.


그래서 상담 및 수정 작업시간을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구분하고,

그 외의 시간에는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상담시간 중에 디자인미팅이 있거나, 다른 상담을 받고 있는 경우에는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어요.

이런 경우에는 써니사이드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, 간단한 용건을 문자메시지로 보내주세요!

확인하는대로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릴께요~


쓰다보니 장문의 글이 되었네요 ^^

중요한 몇가지만 정리해 볼께요.


01. 상담 및 수정접수는 오후1시부터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

02. 전화연결이 어려울 때에는 게시판상담이나 SMS를 이용해 주세요

03.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♥︎


FILE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